티스토리 뷰

=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특징 궁금하시죠?! =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당연히 그 사람과 함께 마주보고 같은 곳을 바라보며 싱긋 웃고 같은 것을 나눌 수 있는 그날을 꿈꾸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연히 좋아하는 그 사람도 나에게 호감이 있을까, 내 존재를 알까 혹은 나를 좋아할까 생각하게 되고 많이 고민하면서 한편으로는 설레기도 하고 기다리기도 하게 됩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그때가 참 행복했던 순간이었습니다. 누군가를 설레며 생각하고 그 사람도 나를 좋아할까 사랑할까 되짚어보며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던 순수했지만 찬란하게 빛나던 그때가 말입니다. 뭐, 하지만 그 순간에 서 있는 사람들은 자신이 그리 빛나는 순간에 있는지 사실 잘 모를 것입니다. 지금은 단지 그 사람도 나를 좋아할까 그 사람이 한 행동은 과연 어떤 무슨 의미가 있을까 등의 생각만이 날 것입니다. 금일은 그래서 특별히 남자분들이 궁금해할만한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 특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잘 알아두어 그 행동 분석해보길 바랍니다.


☆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이나 특징들


가장 보편적이고 일반적인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특징입니다. 바로 여자는 좋아하는 남자앞에서는 어쩔수 없이 여성스러워진다는 것입니다. 

만약 평소에 털털하거나 중성적인 분이었다면 정말 확연하게 더 잘 보일수 밖에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여자는 자신도 모르게 조심스러워지고 약해지며 매우 여성스러워지게 됩니다. 목소리가 큰 여성분이었다면 목소리가 확연하게 작아지고 술을 많이 마시거나 남성스러운 면이 있는 분일지라도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여성스운 면을 보이며 내숭 아닌 내숭을 떨게 되버립니다. 


혹시라도 남자분 입장에서 이렇게 갑자기 내 앞에서 변한 여자분이 있다면 그 여자분은 당신한테 관심이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다음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나타나는 행동이나 특징으로는 바로 남자의 문자,전화,카톡과 같은 연락을 꼭 꼭 이어나간다는 것입니다. 물론 연락을 안하거나 씹는 일은 더더욱 없으면서 말입니다. 또한 답장을 하거나 연락을 해나갈때에는 성의 있는 말투와 다시 답장을 보낼 수 밖에 없는 문장을 보내오는 경우입니다. 

보통 여자나 남자 모두들 대부분은 별로 연락하고 싶지 않은 사람과는 아예 연락 자체를 하지 않거나 연락을 하더라도 다시 연락 할 수 없도록 단답형으로 뚝뚝 끊어지는 글들을 보내고는 합니다. 예를 들면 안부를 묻는 카톡이나 문자에 [ 응, 난 건강히 잘 지내고 있어. 너도 잘 지내고 안녕] 이라거나 [이만 자야겠다. 너도 얼릉 자] 뭐 이런식으로 더이상 연락을 할 수 없게 보내는 식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자분한테 저런식의 문자나 카톡이 아닌 상냥하고 다정한 다시 답장을 보낼 수 밖에 없는 성의 있는 문장이 온다면 이는 확신을 가져도 좋을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특징 이라고 보면 됩니다.

다음으로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 세번째 특징입니다. 세번째는 거의 300% 확신을 가져도 되는 행동으로 매우 결정적이라고 봐도 좋습니다. 바로 여자분이 남자분한테 뭔가를 선물하는 경우입니다. 원래 여자는 성격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대부분 백이면 백 다 좋아하던 좋아하지 않는 남자던 주는 선물을 거절하지 않고 넙죽넙죽 잘 받는 성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여자는 성격이 아무리 각양각색 달라도 좋아하는 남자가 아니면 대부분은 절대 남자를 먼저 섬세하게 이것저것 챙겨주거나 선물을 하지 않습니다. 많은 남자들이 착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여자가 좋아하지 않는 남자한테 선물을 받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그건 절대 아닙니다. 여자는 대부분 선물받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기때문에 선물은 누구한테든 받으면 좋아하지만 선물을 하는 것 자체는 좋아하는 남자한테만 선물을 하는 어찌보면 이기적이기도 한 생명이랍니다. 이점을 잘 알아두고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에는 선물을 한다는 것 알아두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특징입니다. 바로 내가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여자분이 함께 동참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대학생이라면 MT나 동아리활동 혹은 세미나나 스터디라던지 회사원이라면 야근이나 회사동호회나 회사관련 된 곳에서라도 우연처럼 계속적으로 마주친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원래는 그런데 잘 참여하지 않는 여자분인데 갑자기 남자분이 다니는 곳에 잘 나타나기 시작한다면 이건 뭐 200% 이상은 확실한 것입니다. 그러니 고민하지말고 어깨를 당당히 펴고 확신을 가져도 되겠습니다.


오늘은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솔직히 관심 없거나 외면하고 싶은 결정적 사유가 있는 분이 아니라면 위에 설명드린 정도의 행동들이 이미 나타났다면 용기를 갖고 먼저 행동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인연 찾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