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맥모닝 메뉴,비용,전화번호 알고 주문 GoGo =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보이고 제일 쉽게 찾을 수 있는 햄버거 체인점 중 하나가 맥도날드가 아닐까싶습니다. 아마도 마찬가지 이유로 햄버거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맥도날드에 들려보지 않았을까싶습니다. 저는 동네에 버거킹도 없고 KFC는 한참을 가야 있지만 바로 앞에 맥도날드가 있어 선택의 여지 없이 햄버거를 먹을때는 거의 80% 이상은 맥도날드를 가고 있습니다.

이런 맥도날드 사실 햄버거때문에 작년에는 많은 이슈가 있었습니다. 3살짜리 아이가 햄버거를 먹고 중병에 시달리기도 했고 맥도날드 갑질사건등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체인점 수가 워낙 많아서 그런지 아니면 맛이 있어서 그런지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찾고 있고 또 많은 분들이 즐기기도 하는 맥도날드입니다.


맥도날드는 롯데리아나 버거킹,KFC와는 달리 특색있게 맥도날드에서만 새벽부터 오전 정해진 시간까지 맥모닝이라는 메뉴를 한정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맥모닝은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하게 아침을 제공한다는 취지때문에 딱 정해진 시간에만 판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주문하러 가게 된 날 시간을 놓치게되면 왠지 더 안타까워지고는 합니다. 


이런 맥도날드에서만 오직 판매하고 있고 먹을 수 있는 맥모닝은 이젠 맥도날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맥모닝도 사실 메뉴도 다양하고 비용도 저렴한것부터 조금 비싼것까지 있는 편입니다. 더군다나 맥모닝도 사실 맥딜리버리의 다른 메뉴처럼 배달주문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러한 맥모닝 메뉴부터 비용과 주문시 가능한 최소비용 및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벌써부터 군침이 돕니다!!! 


1. 맥모닝 가능시간,메뉴,가격,비용


맥모닝은 연중무휴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30분까지만 매장 내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 시간을 넘은 순간부터 혹은 새벽4시전부터는 맥모닝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 꼭 알아두고 시간 조율해서 맥모닝 주문시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중요한 맥모닝 메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단품메뉴부터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그맥머핀,베이컨 에그 맥머핀과 베이컨 토마토 머핀,소시지맥머핀,소시지에그맥머핀, 맥스파이시 치킨 스낵랩,디럭스브랙퍼스트,빅브랙퍼스트,핫케익3조각 이렇게 단품 메뉴가 구성되어있습니다.

단품 맥모닝 가격은 소세지맥머핀이 2,600원 상하이 치킨 스낵랩이 2,600원 에그 맥머핀 3,100원 소시지에그맥머핀 3,500원 베이컨 에그 맥머핀 3,500원 치킨치즈 머핀 3,400원 베이컨 토마토 머핀이 3,600원 맥스파이시 핫케익 2조각 2,600원 핫케익 3조각 3,400원 디럭스 브랙퍼스트 5,2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맥모닝 단품메뉴 가격은 보통 2,500원부터 5,100원까지 있으며 제일 저렴한 메뉴의 2배 가까운 가격까지 판매되고 있는 것이 확인가능합니다.


다음으로 맥모닝 세트&콤보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모닝 세트&콤보 메뉴는 기본 맥모닝 단품구성에 커피 혹은 콜라를 추가하여 먹는 수준입니다. 사실 맥모닝이 아침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것이니 세트&콤보 메뉴라 해도 너무 해비한 음식은 지양하는 쪽으로 메뉴 구성이 되어 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핫케익같은 경우 미닛메이드 주스와 세트가 구성되어 4,4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가격은 위 화면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그래도 좀 허전하다 싶은 분들을 위해 해쉬브라운같은 사이드 메뉴를 첨가해서 팔고 있기는 합니다. 또한 세트&콤보로 맥모닝을 주문할 경우 각각의 단품가격에서 900~1300원 정도가 더 추가 된다고 보면 됩니다. 맥모닝의 보다 정확한 가격은 사실 찾아보기 힘들 겁니다. 그도 그런것이 맥모닝 메뉴 가격은 맥도날드 딜리버리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2. 맥모닝 배달가능 최소비용,전화번호

앞서 말했듯이 맥모닝은 맥도날드 딜리버리 메뉴에서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와 더불어 맥모닝도 사실 맥딜리버리 이용이 가능합니다. 맥모닝 딜리버리는 맥모닝이 매장내에서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30분까지 주문 가능한 것과는 달리 10분 더 빠르게 맥모닝 이용이 가능합니다. 새벽 3시50분부터 오전 10시 20분까지 맥모닝 맥딜리버리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실 맥딜리버리 이용은 최소비용이 10,000원 이상이어야 가능합니다. 


맥모닝의 저렴한 가격을 생각했을 때 맥모닝만으로 사실상 10,000원 이상을 맞추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맥모닝은 역시 출근할 때 눈에 띄어서 바로 구입해 사무실로 갖고가서 모두 부러워하게 하면서 먹는 것이 제맛인듯 싶습니다. 


그래도 맥딜리버리를 이용하겠다 하는 분들은 맥딜리버리 대표전화번호 02-1600-5252 로 전화해서 주문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맥모닝 메뉴,비용,가격,시간,배달가능 최소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막상 출근시간에는 출근시간에 쫒겨 맥모닝을 위한 문한번 열어보기 참 힘들지만 그래도 냄새만으로도 늘 유혹 당하고 있는 하루하루가 벌써 쌓여 12월의 중순에 접어들었습니다. 2018년 다들 잘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일단 올해가 가기전에 맥모닝을 위해 한번 맥도날드 매장 문을 열어볼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