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추운 날에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배달해서 먹어요!!! =


저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무척 정말이지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크리스피크림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도넛에 하얗게 글레이즈드 되어 있는 설탕때문에 악마의 달콤함을 불러일으킬 정도지만 정말 너무 맛있고 달아서 포기하고 싶지 않은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사실 누구나 한입만 먹어봐도 아 달다, 입안에서 녹는다 하고 느낄 전설적인 도넛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무척 지치고 더운 여름에는 만지면 손도 끈적거리고 먹고나서 속이 편안하지도 않을 도넛은 잘 먹지 않는 편입니다. 


덥기도 하고 손이 끈적거려지면 괜히 더 더워지는 기분이고 이래저래 불편해지기 쉽상이니깐요. 그런데  참으로 희한하게도 늦가을부터 시작되는 식탐녀석은 여름이 가고나면 꼭 슬그머니 고개를 치솟고 달려나와 달콤한 것을 내놓으라며 닥달을 하고는 합니다. 

그것도 달콤의 최상급을 자랑하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급 정도를 원하면서 말입니다. 그래서 늦가을과 이맘때쯤에는 무척 자주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사먹는 편입니다. 하지만 너무 추워서 바깥에 한번 나가는 것이 두려운 요즘에는 굳이 주말에 도넛 하나 사겠다고 크리스피 크림이 있는 매장까지 가게 되지는 않는 편입니다. 


그래도 먹고 싶은 마음은 강렬하여 도넛은 배달이 안되나 하고 찾아보니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배달이 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어차피 크리스피크림은 딱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없어 배달을 해먹나 그냥 먹나 사실 가격도 비슷비슷해서 배달을 한다는 소식이 너무 반갑게 들리기도 했습니다.  


이 시간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배달 받아서 집에서 편히 먹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달 방법도 여러가지 있으니 제일 편하고 좋은 방법으로 골라서 배달해먹기 바랍니다.


크리스피 크림은 도넛 메뉴도 참 다양한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건 역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뿐이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으로 나오는 도넛도 꽤 맛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첫번째로는 당연히 제일 쉬운 방법인 전화 주문이 있겠습니다. 인터넷에서 크리스피크림을 검색해보면 위치찾기가 자동 발현되어 자신이 지금 있는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이 검색되어 보여지게 됩니다. 


그 매장에 바로 전화를 넣어 도넛 배달이 가능한지 알아보면 됩니다. 배달이 가능하다고하면 바로 주소를 말하고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 아닐수 없겠습니다. 그래도 전화번호를 우선 찾아야하고 배달 가능한 지역인지도 전화 후 알아봐야 하며 무엇보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먹을 것이 아니라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메뉴를 먼저 검색해서 알아보고 주문해야 하는 단점은 있겠습니다. 


그래서 그런 단점을 보완한 두번째 방법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스마트 폰을 활용해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폰은 그에 맞는 가게로 들어가서 배달 도우미 앱을 다운로드 받도록 합니다. 대표적으로 요즘도 그 인기가 식지않고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앱이 있겠습니다. 


각각의 어플을 설치후 실행 한 뒤 각각 내 위치찾기를 허용하게 되면 가까운 크리스피 크림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샘플로 [배달의 민족] 앱을 한번 활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집과 가장 가까운 크리스피 크림 건대스타시티점이 찾아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메뉴 탭에서 다양한 메뉴들이 바로바로 실시간 확인도 됩니다.

사실 매장에 주문을 하러 가면 눈돌아가고 다른 손님들 괜히 눈치도 보이고 뭔가 빨리 빨리 해야할 것 같은 기분에 쫒겨 결국 늘 먹던거 아니면 화려한 눈에 띄는걸루 도넛을 주문하게 되버리고 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배달앱으로 들어가서 각 종 메뉴리스트와 가격을 확인 할 수 있게 되니 뭔가 눈치도 안보이고 정말 먹고 싶은 것만 골라서 주문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매장에서 주문을 할 때면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몰라 직원이 알아서 세트로 묶어주거나 했는데 배달앱에서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주문으로 들어가면 싱글세트부터 커플세트까지 각종 세트메뉴도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 확인하고 주문하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일단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초코홀릭+커피2잔(선택) 이 세트메뉴가 7800원이면서 커피2잔에 대해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로 선택이 가능것에 대해서도 오늘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늘 세트에는 아메리카노만 되는지 알았는데 말입니다.


또한 배달앱을 사용할 경우에는 가운데 탭에 있는 [정보] 탭으로 들어가면 배달이 가능한 지역과 전화번호 그리고 배달가능 시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크리스피 크림 건대스타시티점의 경우 구의1,2,3동,군자동,성수1가 1,2동,성수동2가,자양동까지 배달이 가능하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크리스피 크림 배달을 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기능을 이용하여 바로 주문이 가능한데 일단 카톡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검색해서 찾은 뒤 친구추가를 누르도록 합니다. 그 뒤 [톡 주문하기] 기능을 사용면 되는 것입니다.

특별히 카톡 플친을 맺을 경우 도넛 쿠폰과 이벤트 등의 정보를 카톡으로 보내주어 미처 알지 못했던 할인 이벤트등의 혜택도 빠지지 않고 제공 받을 수 있으니 카톡주문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주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이 시간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배달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가지 주의사항을 알려드리자면 배달앱을 사용할 경우 매장마다 조금씩 다를수 있지만 배달 가능 최소금액 14000원부터 라는 것입니다. 또한 카톡플친이나 전화로 주문할 경우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배달 가능 최소금액이 12000원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런 최소가격 알아두고 배달주문 사용한다면 당황할 일 없이 아름답게 배달주문 마무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잘 알아두시고 달콤한 시간 갖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