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크린토피아 영업시간,가격 정리 =


여름 장마철이면 세탁을 하기 힘듭니다. 아무래도 빨래가 습기가 많으면 잘 마르지도 않고 냄새고 나기 쉽기때문입니다. 그렇다고 겨울이라고 해서 특별히 다른 것도 아닙니다. 겨울에는 또 춥고 습해져 보일러라도 빵빵하게 돌리지 않는 이상은 집에서 세탁을 한 후 말리는 것이 정말 힘들고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세탁만 하고 말린다고 다 끝도 아닙니다. 대부분 필요한 경우 다림질까지 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입니다. 

또한 세탁물 중에서도 이불류나 운동화,등산화 같은 신발류는 뭐 어떻게 세탁을 해야하는지 감조차 안올때가 많습니다. 이불은 엄청나게 집에 여유공간이 있지 않은 이상 말릴 공간이 부족하거나 최악의 경우 세탁기에 들어가지도 않는 경우까지 발생하고는 합니다. 


이런저런 어려움에 에잇, 그냥 전문 세탁업체를 이용하자 라는 생각에 세탁 업체를 이용하는 분들이 요즘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사실 그래서 동네 세탁소를 많이 이용해보았는데 이게 정말 애매하고 화나는게 동네 세탁소는 대부분 현금만을 받고 카.드는 취급을 안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입니다. 그렇다고 세탁비용이 결코 저렴한 것도 아닌 경우가 대부분이고 말입니다.


그래서인지 가격도 저렴하고 카.,드도 되는 세탁소계의 신 다크호스인 크린토피아를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저도 동네에 지나다니다 몇번 보기는 했지만 그래도 동네세탁소를 이용하고는 했는데 돈도 돈이고 서비스도 정내미가 떨어져 요즘에는 크린토피아를 이용하고 있답니다.


금일 이 시간에는 저처럼 혹시 아직 시작못하고 망설이고 있는 분 계실까 하여 크린토피아 세탁물 가격과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동네 세탁소도 참 일찍 닫는 편이지만 크린토피아 역시 대부분 정해진 시간이 되면 문을 딱 닫아버려 곤란하기 때문입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알아두고 이용하면 두루두루 편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 크린토피아 영업시간,가격 정리


먼저 크린토피아의 영업시간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은 기본적으로 평일 기준 09:00~22:00 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09:00~18:00 까지만 영업을 하는 것이 원칙이라고 합니다. 주말에는 정말 일찍 마감을 하는 편이니 착각 없이 잘 이용해야 할 것입니다. 물론 이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이 절대적인 것은 아니고 지역별 매장마다 조금씩 영업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역별 다니고 있는 크린토피아의 매장 영업시간을 각각 알아두고 이용하는 것이 좋겠는데, 이럴 때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 포털사이트를 통해 크린토피아를 검색 한 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메인화면 조회후 상단에 있는 [매장찾기] 메뉴를 이용하도록 합니다.

찾고자 하는 크린토피아 매장지역을 입력합니다. 샘플로 우선 [구의동]을 입력해보겠습니다.


그 후 지도에 보여지는 매장을 클릭합니다.

바로 우측 화면에 영업시간이 조회됩니다. 영업시간 정보외에도 매장의 전화번호와 수선,수거배달이 가능한지에 대한 정보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크린토피아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분들이 셔츠때문에 크린토피아를 많이 이용하던데 일반 셔츠 가격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Y셔츠의 크린토피아 가격은 1,2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사실 얼룩제거라던가 황변이나 그외 안지워지는 자국 제거가 들어갈 경우 요금은 추가가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은 저 1,200원이면 다림질까지 싹 된 와이셔츠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외 두껍거나 장식이 좀 들어가 있는 셔츠의 경우에는 1,8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집에서 하기 까다로운 이불빨래도 크린토피아를 이용할 경우 항균세탁 및 살균소독까지 싹 된 결과물을 받아 볼수 있습니다. 이때 침대커버의 경우 9,000원~일반 이불의 경우 10,000원~오리털 이불의 경우 14,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불의 경우 무게나 부피가 너무 클 경우 위 기준표 금액보다 조금 더 받을 수도 있으니 이점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이면 점퍼나 코트가 눈에 젖거나 비에 젖어 세탁이 가능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 크린토피아에서는 점퍼는 10,900원~코트 12,600원~스키바지 10,900~를 받고 있습니다.

그 외 교복도 가능하며 상세 가격은 위 표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집에서 세탁하기 힘든 각종 인형도 사이즈별로 가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크린토피아는 매주수요일 크리닝데이로 7%의 가격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매주 수,토요일에는 이불세탁하는 날로 정해 위 표에 있던 가격에서 3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대형마트의 경우 목,토요일에 이불 30% 세탁 할인)


그외에도 세탁비 5천원당 스탬프 1개를 발급해주며 12개를 모으면 3천원 세탁쿠폰을 증정 하고 있어 귀찮더라도 크린토피아를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이러한 혜택들 꼭 챙겨서 할인 받아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 시간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활의 편리를 제공해주는 서비스인만큼 가격적인 면도 놓치지 않고 잘 따져보고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댓글